

롱비치 스냅 투어
.jpg)
캘리스냅 세 번째 투어

LA 남쪽의 항만도시 롱비치 투어
(스냅 촬영 + 로컬 투어)
바닷물에 비친 도시가 너무나도 아름다운 LA 남부의 핫스팟, 스눕독의 홈타운 롱비치 !!!
우리나라 사람들은 네이버에서 검색되어지는 정보에 대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습니다.
헐리우드, 베벌리힐스, 유니버설스튜디오, 디즈니랜드, 산타모니카 등등... 물론 전세계에 다 알려진 관광지도 좋지만,
정작 현지에 사는 로컬들이 정말 이쁘다고 추천하는곳은 시간이 없어서 못가고 놓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롱비치의 석양, 바다에 비쳐 반짝이는 야경을 보며 저녁식사 !
한국에 사는 분들의 블로그에 쓰여진 여행기를 무작정 따라하는것보다 현지에 사는 로컬들의 핫플레이스들을 가봐야죠!
패키지 투어와 다른 특별한 여행을 위해서 저희 스냅투어를 찾아주셨죠 ?
롱비치를 가보는 한국인 관광객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투어도 별로 만들어져있지 않습니다.


여자분들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이쁘고 아기자기한 코스
캘리포니아의 롱비치는 엘에이 카운티와 오렌지카운티의 사이 즈음에 위치한 하버 타운입니다.
배를 통해 엘에이로 들어오는 대부분의 물동량이 롱비치 항으로 들어오죠.
스눕독의 고향으로도 유명한 롱비치는 바닷가 주변을 대대적으로 개발해 남부엘에이의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바다와 도시, 아기자기한 마을, 요트들이 어우러져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오는 장소들이 가득합니다.


밤에도 빌딩들과 요트정박장, 해안가 상점마을 들이 어우러져 아주 이쁜 분위기를 내는 곳입니다.
한국인들에게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지만, 장담컨대 모두에게 알려져있는 엘에이의 다른명소들보다
멋진 곳으로서 데이트 장소와 이쁜 사진을 남기기 좋은 장소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롱비치에서 학교를 다닌적이 있던 제가 롱비치 구석구석을 안내해 드릴게요 :)
아래 스냅사진들은 PC 모니터 화면으로 보시길 권해드리며 클릭하여 원본 크기로 보셔야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jpg)
투 어 진 행
사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현장 상황, 시간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쇼어라인 빌리지
Secret Place in Long Beach
롱비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중 하나인 장소입니다. 해안을 따라 요트정박장과 상점가 식당가가 늘어서있는 곳으로, 세계의 관광객이 몰려드는 그런 장소가 아닌 롱비치 지역 로컬들만이 주로 저녁시간이나 주말에 나와 해안가를 늘어선 상점가와 식당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아주 미국적인 장소입니다.
등대 언덕
Secret Place in Long Beach
야자수가 일렬로 늘어서서 하얀 등대까지 이어지는 길이 너무나 이쁜 공원입니다. 롱비치 아쿠아리움과 레인보우 하버 식당가와 상점을이 옆으로 보이며 바다쪽으로는 롱비치 항구가 보이며 맞은편에는 쇼어라인 빌리지와 요트정박장이 보이는 뷰가 좋은 장소입니다.


레인보우 하버 & 파인 애비뉴 피어
Rainbow harbor & Pine Ave Pier
식당가와 상점들이 무지개모양의 아치를 그리며 해안가에 늘어서있습니다. 롱비치의 중심도로중 하나인 파인 애비뉴가 연결되어 만들어진 피어는 다른 비치들의 피어보다는 작으면서도 석양을 보기에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퀸 메리
The Queen Mary
20세기 초 영국과 뉴욕을 오가는 여객선이었던 퀸메리호는 전쟁때는 병력수송선으로 사용되다가 전후 퇴역하고 롱비치에 정박하고 개조되어 호텔, 레스토랑, 연회장소로 쓰입니다. 유령이 자주 출몰해 유령투어도 있고 할로윈 시즌에는 엘에이에서 가장 재미있는 할로윈 테마파크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퀸메리 내부에는 들어가지 않고 인증샷만 찍어가는 코스입니다.


벨몬트 쇼어 & 2번가
Belmont Shore & 2nd Street
롱비치 다운타운과 롱비치의 카페, 식당, 상점들이 모여있는 세컨 스트릿을 둘러보며 벨몬트 쇼어 지역을 스탑하지 않고 통과합니다.
운하 마을
Secret Place in Long Beach
이번 롱비치투어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정말 한국인 중국인들이 모르는, 아니 전세계 관광객들이 모르는
캘리스냅만의 필살기와 같은 장소 ! 보는 곳마다 감탄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장소입니다.


오션뷰 라틴식 레스토랑 저녁식사
Secret Place in Long Beach
요트와 불빛들이 바닷물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야경을 보며 저녁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뷰가 좋은 레스토랑들은 맛이 조금 아쉽기 마련이죠. 여기는 진짜 맛있습니다.
진짜 진짜 맛있어요!!!
픽업 및 드랍 장소
베벌리힐스 지역이나 LA 코리아타운 내 숙소이신 경우, 무료 픽업/드랍 해드리며
그 외 지역 숙소는 아래 예약상담 페이지에서 주소를 써주시면 확인 후
추가 요금을 받고 픽업/드랍해드리거나 동선이 다른경우는 약속장소를 정해 픽업/드랍합니다.
도보와 대중교통이 편한 뉴욕이나 샌프란시스코와 달리 LA 는 차량문화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은 위험하며 시간낭비로 불편하므로 현지에서는 우버/리프트 앱을 많이 사용합니다.
기프티콘으로 우버(uber)는 9hp3x 리프트(lyft)는 ANDREW26992 로
가입하실때 프로모션 코드로 입력하시면 각 $10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인당 가격표
인원
SNAP TOUR
(총 보정컷/원본컷)
참고
1 명
1인당 $380
(상세보정 4장 / 기본보정 150장 이상)
2 명
1인당 $240
(상세보정 6장 / 기본보정 200장 이상)
예약금 : 총 금액의 40% ~ 60%
투어 시간 : 약 4시간
3 명
1인당 $180
(상세보정 8장 / 기본보정 200장 이상)
※ 표기된 보정, 원본수량은 1인당이 아닌 인원에 관계없이 그날 촬영에 대한 모두에게 제공되는 총 수량이며, 원본 또한 1차 보정 (색감, 감마조정) 작업을 거쳐 정리된 사진으로 제공됩니다 ※
LA 지역 외 (뉴욕, 샌프란시스코) 일반적인 타 스냅상품의 경우 1시간 촬영에 1장소 1컨셉 기준 리터칭 10장~20장 제공에 200~250불 정도의 가격입니다.
LA 의 경우 이동거리가 훨씬 길며 촬영장소들이 뚝뚝 떨어져있으며 대중교통이 아닌 차량이동문화인 곳이라 타 도시보다 스냅촬영이 힘든 곳입니다.
캘리스냅의 스냅투어같은 경우, 약 6시간동안 느낌이 다른 4~5 장소를 이동을 하며 (약 70마일 정도 이동거리로 우버이용만 $100 정도 거리)
스냅촬영과 투어를 동시에 진행하므로, 투어를 즐기는 동안 자연스러운 스냅사진과 훨씬 많은 원본사진을 3배 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실 객관적으로 프로 모델이 아닌 일반 고객님들이 만난지 얼마안된 상황에 어색함이나 포즈의 부자연스러움, 어딘지 불편해보이는 느낌을
1시간만에 떨쳐내버리고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포즈나 표정으로 베스트 샷을 얻어내기란 당연히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스냅투어처럼 하루 반나절을 투어를 하며 어느 정도 모델과 작가가 좀 더 편해지게되면
자연스러운 여행의 분위기를 파파라치처럼 순간순간 사진에 담아내기 좋아서 특히나 스냅사진 초보들에게도 권할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