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캘리포니아 해안도로 오픈카 투어

atca4.jpg

캘리스냅  첫 번째 스냅투어

남부 캘리포니아 최고의 해안도로 컨버터블 드라이브 스냅 투어

(스냅촬영+투어)

웨스트코스트! 캘리포니아! 하면 어떤 그림이 떠오르나요?

적어도 제 상상속에서는 일단 파란 하늘에 높이 솟아오른 야자수 라인과 스케일 큰 해안을 따라 지어진 멋진 집들이 떠오릅니다.


모래사장이 끝없이 펼쳐진 해변뿐만 아니라 모니터 바탕화면 같은 해안절벽과 그 사이를 달리는 컨버터블 오픈카...


상상속의 그림속으로 들어가 진짜 앤젤리노들의 캘리포니아 로컬라이프를 간접 체험해보며 인생 스냅샷 남겨가시죠 !

관광객 무리와 단체버스에서 벗어나 소수정예로 스냅사진 까지

헐리웃,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세계각국과 한국의 관광객들을 지겹도록 마주쳐서 지치신 여러분,


저희는 3명이 최대인 소수의 인원으로 좀 더 개개인의 취향에 가깝게 스냅투어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을 다 챙기기는 힘드므로 투어와 스냅의 퀄리티를 가장 좋게 유지할 수 있게 소수 또는 단독으로만 진행합니다.


힘들게 찾아둔 이쁜 인생샷 스팟들이 중간중간 숨어있어 이번 엘에이 여행에서의  고퀄리티 사진들은 이 스냅 투어때 건져가시면 됩니다 ;)


5년간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했던 경험으로 일반 디카나 핸드폰으로는 절대 흉내낼수 없는 촬영과 리터칭의 센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픈카와 함께 캘리포니아를 현지인처럼 흠뻑 느껴보세요

장담하건대 뮤직비디오에서나 나올법한 장면이 끝없이 이어집니다. 


앞 뒤 옆 아래 심지어 머리 위로 지나가는 풍경까지 360도로 즐겨야하는 다이나믹한 뷰는


밴이나 일반차량의 차창밖으로는 반도 느끼지 못하므로 꼭 오픈카로 투어를 즐기셔야만 


머리위로 지나가는 야자수,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해안절벽, 사방으로 펼쳐진 대저택과 멋진 오션뷰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십명의 모르는 사람들과 불편한 버스로 시간에 쫓겨 관광지 다찍고도는 빡센 패키지식 투어가 아닌,


나만의, 우리만의, 개인 포토그래퍼 겸 개인 가이드를 두시고 편안하고 자유롭게 투어하세요.


단체관광객 관광버스 1도 없는 동네에서 진짜 캘리포니아의 로컬들의 여유있는 일상을 제대로 체험해보세요.


절대 후회 없으실 비치크루징 스냅 투어 캘리스냅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스냅사진들은 PC 모니터 화면으로 보시길 권해드리며 클릭하여 원본 크기로 보셔야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픽업 및 드랍

베벌리힐스 지역이나 LA 코리아타운 내 숙소이신 경우, 무료 픽업/드랍 해드리며
그 외 지역 숙소는 아래 예약상담 페이지에서 주소를 써주시면 확인 후

추가 요금을 받고 픽업/드랍해드리거나 동선이 다른경우는 약속장소를 정해 픽업/드랍합니다.

도보와 대중교통이 편한 뉴욕이나 샌프란시스코와 달리 LA 는 차량문화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은 위험하며 시간낭비로 불편하므로 현지에서는 우버/리프트 앱을 많이 사용합니다.

기프티콘으로 우버(uber)는 9hp3x 리프트(lyft)는 ANDREW26992

가입하실때 프로모션 코드로 입력하시면 각 $10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인당 가격표

​인원

​SNAP TOUR

​(총 보정컷/원본컷)

참고

1 명

1인당 $380

​(상세보정 5장 / 기본보정 150장 이상)

2 명

1인당 $240

​(상세보정 8장 / 기본보정 200장 이상)

예약금 : 총 금액의 70%

​투어 시간 : 약 5~6시간

3 명

1인당 $180

​(상세보정 12장 / 기본보정 250장 이상)

※ 표기된 보정, 원본수량은 인원에 관계없이 그날 촬영에 대한 모두에게 제공되는 총 수량이며, 원본은 1차 보정 (색감, 감마조정) 작업을 거쳐 제공됩니다 ※

LA 지역 외 (뉴욕, 샌프란시스코) 일반적인 타 스냅상품의 경우 1시간 촬영에 1장소 1컨셉 기준 리터칭 10장~20장 제공에 200~250불 정도의 가격입니다.

LA 의 경우 이동거리가 훨씬 길며 촬영장소들이 뚝뚝 떨어져있으며 대중교통이 아닌 차량이동문화인 곳이라 타 도시보다 스냅촬영이 힘든 곳입니다.
 

캘리스냅의 스냅투어같은 경우, 약 6시간동안 느낌이 다른 4~5 장소를 이동을 하며 (약 70마일 정도 이동거리로 우버이용만 $100 정도 거리)


스냅촬영과 투어를 동시에 진행하므로, 투어를 즐기는 동안 자연스러운 스냅사진과 훨씬 많은 원본사진을 3배 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실 객관적으로 프로 모델이 아닌 일반 고객님들이 만난지 얼마안된 상황에 어색함이나 포즈의 부자연스러움, 어딘지 불편해보이는 느낌을


1시간만에 떨쳐내버리고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포즈나 표정으로 베스트 샷을 얻어내기란 당연히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스냅투어처럼 하루 반나절을 투어를 하며 어느 정도 모델과 작가가 좀 더 편해지게되면


자연스러운 여행의 분위기를  파파라치처럼 순간순간 사진에 담아내기 좋아서 특히나 스냅사진 초보들에게도 권할만합니다. 

스냅투어 예약상담

주  의  사  항

​가격 포함 사항

​가격 불포함 사항

 

스냅 촬영 작가 비용 포함

​기본보정 및 상세보정 포함

​유류비, 주차비 등 차량관련비용 포함

로컬만이 아는 LA 지역 맛집, 쇼핑, 여행지 팁 안내 포함

촬영 중 각종 안전 사고 보상에 대한 보험 불포함
촬영 중 고객님 소유물 분실에 대한 보상 불포함

 

 

참고사항

사진은 약 한달 반 정도에 1차 기본 보정과 색감 조정을 거친 원본파일을 웹하드에 업로드, 링크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차 기본보정된 원본파일을 받아보신 시점부터 약 3주 후 고객님 선택 80% 작가 선택 20% 정도 비율로 셀렉하여 상세보정해서 보내드립니다.

촬영 및 투어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분실에 대해 캘리스냅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촬영된 사진은 작가의 포트폴리오, 캘리스냅 관련 SNS에 참고사진으로 쓰일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옵션선택시 비공개 선택)

​코스별 표기된 소요시간은 정확한 시간이 아닌 대략적인 예상시간으로, 촬영 상황상 짧아질수도 길어질수도 있습니다.

스냅 단품 상품은 의상교체 없이 1가지 룩으로 가며, 스냅 콤보 상품은 장소별로 1가지 룩씩 교체 가능합니다.

스냅투어 상품은 최대 2가지 룩, 올데이 스냅투어 상품은 최대 3가지 룩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취소 및 환불 정책

입금액 (예약결제금액) 은 상품 총 금액의 40% ~ 60% 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금 입금 후 날짜를 잡아두신 것이므로 타 고객의 예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촬영일에 임박할수록 환불되는 금액은 적어집니다.

여행 시작 30일전까지 (~30) 취소 시 취소수수료 1만원 제외 후 입금액 전액 환불

여행 시작 20일 전까지 (20~29) 취소 시 입금액의 40% 환불

여행 시작 7일 전까지 (7~19) 취소 시 입금액의 30% 환불

여행 시작 5일 전까지 (4~6) 취소 시 입금액의 20% 환불

여행 시작 3일 전까지 (2~3) 취소 시  입금액의 10% 환불

여행 시작 하루 전 취소 시  환불 불가

※ 우천시 상호간 일정 조율, 서로 일정 조율이 불가능 한 경우는 입금액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 작가 사유 투어 취소시 (갑작스런 촬영장비나 차량 고장, 작가 건강상의 이유) 입금액 전액환불 + 위로금 10만원을 드립니다 ※

bottom of page